가수 최진아가 카메라를 보고 미소짓고 있다.
20대 중반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최진아(26).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걸그룹 동료들이 많지만 그는 자신이 선택한 트로트의 매력에 헤어 나오질 못했다.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고 있었다는 최진아는 "하늘도 무심하게 가수 이효리 소속사 최종 오디션과 전국노래자랑 ...
라바의 신세대 에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윤한솔이 한국거래소와의 경기에서 완투승을 거둔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연예인 야구 마운드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수준급 선수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기 때문. 이들은 젊고 건강한 신체에서 나오는빠른 공을뿌리며 연예인 야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리고 있다.
라바 투수 ...
야구선수들은 스리볼 노스트라이크 상황에서 좋은 공이 들어오면 칠까 기다릴까.
연예인 야구 팀 선수들은 10명 중 6명(66%)이 '볼넷을 기다린다'고 응답했다.
한스타미디어가 연예인 야구 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스리볼 노스트라이크에서 어떻게 할 것인가’에서 46명(66%)의 선수들은 '볼넷을 기다린다'라고 ...
14일 스마일과 조마조마 경기의 시구자 배우 정다운
지난 6월 23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로 예정됐던 배우 정다운은 갑작스럽게 쏟아진 비로 경기가 취소돼 아쉬움에 발길을 돌려야 했다.
드디어 정다운이 마운드에 올랐다. 14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스마일과 조마조마의 경기에서 시구를 ...
외인구단-그레이트전 시타자로 나선 서울예술전문학교 연기학과 양정희 학생. 김현철 감독은 이 학교 겸임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14일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 3루쪽 덕아웃 옆 응원석이 떠들썩했다.
"다문화가정과 함께 하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그레이트와의 경기를 앞 둔 외인구단과 감독 김현철을 ...
14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외인구단과 그레이트 경기가 열렸다. 2회말 그레이트의 무사만루 찬스서 4번 장현재의 유격수 땅볼때 3루주자 김지남이 홈으로 파고들고 있다. 결과는 세이프.
외인구단과 그레이트가 첫 승을 놓고 맞붙었다.
14일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 ...
가수 최진아가 시구 전 쩍벌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가수 최진아(25)가 쩍벌춤에 이어 쩍벌시구로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14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6라운드 첫 경기 외인구단과 그레이트가 만났다.
이 날 경기에 앞선 시 ...
국세청 NTS 야구단 최선철 감독
"우승보다 1승이 먼저"
연예인팀 라바가 한스타야구 봉사리그(이하 야봉리그) 더블헤더를 가진 13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라바의 두 번째 상대는 공직자팀 국세청 NTS야구단. 국세청은 공놀이야와 조마조마에 져 2패를 기록 중인 상황.
이 날 국세청은 라바와 ...
시끄러운 야구장에서도 새근새근 잘 자는 외인구단 감독 김현철의 첫 딸 김봄봄. 생후 70여 일만의 첫 야구장 나들이다.
새근새근 자고 있는 천사같은 아기의 아빠는 누구 일까요?
누구나 한 번만 보면 딱히 누구랄 것도 없이 바로 맞힐 수 있죠. 아빠와 붕어빵 이니까요. 바로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의 감독 개그맨 ...
라바의 개그맨 문세윤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직자팀 한국거래소(KRX)와 연예인팀 라바의 경기가 13일 오전 7시에 진행됐다.
이 날 라바는 더블헤더 경기가 예정돼 있었다. 라바는 첫 경기에서 매서운 타격감으로 12-1로 4회 콜드 게임 승리를 거뒀 ...
경기를 마친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와 천하무적이 마운드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공직자와 연예인의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13일 세 번째 경기는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와 천하무적의 대결로 펼쳐졌다.1회를 1점씩 주고 받은 두 팀은 이날 경기가 패팽하게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천하무적의 신예 투수 곽동직은 안타 ...
천하무적 가수 김창렬이 6만원을 잃게 됐다며 울상을 짓고 있다.
"안타 치면 만원"
공직자와 연예인의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이하 야봉리그)에서 공직자팀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와 연예인팀 천하무적의 경기가 13일 진행됐다.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경기 전 선수들의 도착이 늦어 딱 9명으로 팀을 꾸린 ...
라바 변기수 감독이 국세청과의 경기에 앞서 팀의 마스코트인 라바 인형이 든 상자를 국세청 감독에게 선물로 전달하고 있다.
연예인 야구팀 라바의 무서운 기세가예사롭지 않다. 브레이크 없는 무한 질주처럼 보인다.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이하 야봉리그)가 중반전으로 치달으며 각 팀은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7월 13일 ...
천하무적 매니저 방송인 오초희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화제가 된 오초희/ 온라인 커뮤니티
육감적인 몸매의 방송인 오초희(28)가 승리의 기운을 몰고 야구장에 등장했다.
13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는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 봉사리그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와 천하무적야구단의 경기가 진행됐다. ...
한국거래소와 라바의 경기. 3회 말 라바의 5번 박병철이 3점 홈런을 날리 뒤 동료들의 환영을 받으며 홈으로 들어오고 있다.
막강한 화력과 투수력을 갖춘 라바는 한국거래소에겐 버거운 상대였다.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한국거래소(KRX)와 연예인팀 라바의 경기가 13일 경기 양주 백석 ...
12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에서 열린 외인구단과 한국공항공사와의 경기에 앞서 양팀 선수들이 라인업을 하고 있다.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왼쪽에서 두번째)이 오더를 교환한 후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저~ 공항에서 몸 수색없이 출국할 순 없나요? 전 늘 아무것도 없는데......"
- 김현철 외인구단 감독
...
"송창의 파이팅!" "이상윤 파이팅" "이기스 파이팅"
지난 12일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이기스와 에너지기술평가원 경기가 열렸던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에 송창의 팬들의 함성 소리가 울려퍼졌다. 한국의 팬들이 이기스 선수 이름을 가르쳐 주면 일본, 대만의 송창의 팬들은
스마일 개그맨 이봉원 감독(왼쪽), 조마조마 개그맨 심현섭 감독
개그맨 이봉원과 심현섭이 개그가 아닌 야구로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오는 14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6라운드 경기가 펼쳐진다.
이 날 오후 8시 신라이벌 구도 속 스마일과 ...
EMN제공
트로트 가수 최진아가 무대가 아닌 마운드에 오른다.
최진아는 오는 14일 제 6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외인구단과 그레이트 경기 시구자로 선정됐다.
지난해 1집 '나비꽃'을 발표하며 트로트계에 도전장을 내민 최진아는 2013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트로트계 차세대 유망 ...
사진=정다운 페이스북
배우 정다운이 우천취소로 하지 못한 시구를 마침내 하게 됐다.
정다운은 오는 14일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6라운드 스마일과 조마조마의 경기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난 6월 23일 시구자로 선정됐던 정다운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로 경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