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1시 30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 야구단과 알바트로스의 경기 시구자로 선정된 트로트 가수 '도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구에 앞서, 도도는 "좋은 취지에 초대되어 기쁘다. 오늘은 두 팀 모두를 응원하겠다. 부족한
한스타 미디어가 지난 10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신월야구장에서 연예인 야구팀 재미삼아의 배우 임형준을 만났다.
오는 13일에 있을'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에서의 첫 시합을 앞두고 찾은 재미삼아의 덕아웃은 '파이팅'이 넘쳤다. 안재욱에 이어 두 번째로 5문 5답을 진행한 선 ...
한스타 미디어가 지난 10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신월야구장에서 연예인 야구팀 재미삼아의 배우 안재욱을 만났다.
오는 13일에 있을'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에서의 첫 시합을 앞두고 재미삼아 팀은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재미삼아 팀의 주장을 맡고 있는, 배우 '안재욱' ...
지난 10월 4일 금요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미디어데이에서 알바트로스의 한정수, 재미삼아의 임형준이 차례로 대회 포부를 밝히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 미디어가 ...
지난 10월 4일 한국 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미디어데이에서 조마조마 박광수 감독이 이번대회 포부를 밝히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양 ...
6일 양주 삼상리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개막 두번째 경기에서 조마조마 성대현 선수 팀의 좋은 결과를 위해 집중 또 집중하고 있다.
'이봉원의 스마일 VS 조마조마' 개막두번째 경기결과는 이봉원의 스마일팀의 승리로 경기를 마쳤다.
6일 양주시 장흥 야구장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행사에 여성그룹 퀸비즈가 축하공연을 하고있다.
이번 대회는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과 다문화 아동의 정서적 성장 발달을 위한 대회인 만큼 '예쁜 척, 착한척 하지 않는' 퀸비즈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을 내어 재능 기부를 했다.
6일 양주시 장흥 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식에 인기 개그우먼 김지민이 시구자로 나섰다.
KBS '개그콘서트 - 뿜엔터테인먼트' 코너에서 "제가 할께요!! 느낌아니까~~"로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김지민은 이번대회 취지인 '다문화 가
'조마조마' 소속의 영화감독 장진이 1회 말 첫 타석에서 우측 펜스를 넘기는 대회 첫 홈런을 때려냈다.
6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 날 두번째 경기로 진행된 '이봉원의 스마일'vs'조마조마'의 경기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이 개최됐다. 이 날의 사회는 아리랑 TV의 김보경 기상 캐스터가 맡아, 참석한 연예인 야구 선수단과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에서 '이기스' 소속의 배우 송창의가 선수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에 참석한 신인 걸그룹 퀸비즈의 이루미가 공연을 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
'이기스' 소속의 배우 김용덕이 마운드 위 무실점 호투를 보여주며 대회 첫 MVP의 영예를 안았다.
6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 날 개막전 첫 경기로 진행된 '공놀이야'vs'이기스'의 경기에서는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식에서 연예인 야구단과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희망의 풍선 날리기 행사'를 갖고 있다.
이번 대회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 공동체 인식을 공유하고, 다문화 가정에 대한 편견 및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 축하 공연으로 참석한 신인 걸그룹 퀸비즈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섹시와 청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5인조 걸그룹 퀸비즈(Queen B'Z)는 타이틀곡 'BAD'와 '스위치'
6일 오후 1시 경기도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개막전 시구자로 선정된 개그우먼 김지민이 와인드업을 하고 있다.
시구에 앞서, 김지민은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 참석하여 영광스럽다. 느낌있는 시구를 보여주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
연예인 야구팀 '공놀이야'의 이근희 감독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출전 포부를 말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 ...
연예인 야구팀 '천하무적 야구단'의 이경필 감독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첫 출전 포부를 말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