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야구팀 '이기스'의 개그맨 이정수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간담회에서 결혼발표를 하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 ...
연예인 야구팀 '재미삼아'의 배우 임형준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간담회를 갖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
넥센 히어로즈의 턱돌이 '길윤호'와 신인 트로트 가수 '도도'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사회를 보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
연예인 야구팀 '재미삼아'의 개그맨 류담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간담회를 갖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
연예인 야구팀 '알바트로스'의 배우 한정수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1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범식에 참석해 간담회를 갖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 ...
4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번 연예인 야구 대회는 배우, 개그맨, 모델 등 250여명의 연예인들이 오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양주시 장흥 구장에서 3개월간 경기를 치룬다.
이번 대회를 통해 다문화 가 ...
아리랑 TV 기상캐스터 김보경이 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한다.
김보경은 오는 6일 양주시 장흥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식에서 진행을 맡는다.
아리랑 TV의 뉴스와 PRIME TIME NEWS에서 기상 캐스터로 맹 ...
한스타 미디어-IB 미디어넷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 방송 업무 협약식
한스타 미디어(대표 박정철)는 2일 오후 IB 스포츠 회의실에서 김정환 IB 미디어넷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 방송 업무'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업은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제작 방 ...
신인 걸그룹 퀸비즈(Queen B’Z, 이하 퀸비즈)가 다문화 가정을 위한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축하공연을 펼친다.
오는 6일 양주 삼상리에서 진행되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퀸비즈가 타이틀곡 ‘BAD’와 &lsqu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내달 6일 양주에서 펼쳐지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개막전 시구자로 등판한다.
이번 대회는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과 다문화 아동의 정서적 성장 발달을 위해 개최된다.
지난 5월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의 잠실 경 ...
지난 8월 18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약 2개월간 진행되었던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 한마당이 폐막하였다. 제1회 야구한마당은 양주시청이 조마조마를 9대 11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클리닝 타임 때 신인 걸그룹 리브하이가 '하쿠나 마타타'를 부르고 있다.
지난 8월 18일 양주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연예인 야구한마당 결승전이 치뤄졌다. 이번 야구한마당은 16강전부터 여자 심판이 투입되어 명 판정을 내렸다. 조마조마와 양주시청의 결승전에서는 1루심 이재희, 2루심 이정아, 3루심 김주영이 배정되어, 공정한 경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들은 K ...
지난 8월 18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약 2개월간 진행되었던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 한마당이 폐막하였다. 제1회 야구한마당은 양주시청이 조마조마를 9대 11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최우수 선수상을 받은 양주시청 장문식 선수가 신인여그룹 리브하이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8월 18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연예인 야구한마당 폐막식이 진행되었다. 이 날 사회는 에너지 사랑 실천 캠페인에 동참한 국방TV 아나운서 윤성경씨이다. 윤성경 아나운서는 폐막식 뿐 아니라, 야구한마당 개막식때도 깔끔한 진행을 보여주어, 관중들과 연예인 야구 선수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