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회 이광권 감독이 연예인 올스타 중 김용덕, 백승재, 이주석, 이장렬 등 4명을 눈에 띄는 선수라고 꼽았다. 사진은 이 감독이 매의 눈으로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 (조성호 기자)
"연예인3~4명 눈에 띄네, 사회인 야구 톱 클래스야"
[말말말] 한은회 이광권 감독
(연예인 올스타와 경기를 가진 한은회 ...
올스타팀 천하무적 강인(오른쪽)이 25일 한은회와의 경기서 깜짝 놀랄만한 피칭을 한 같은 소속팀 백승재를 보고 입에 침이 마므도록 칭찬을 했다. (조성호 기자)
"승재야 너랑 천무 유니폼 입어 자랑스럽고 영광이야"
[말말말] 연예인 올스타 천하무적 강인
(연예인 올스타와 한은회의 25일 친선 이벤트 경기. ...
저녁을 거르고 나온 올스타 이정수가 소속팀 이기스 팬이 사온 김밥을 맛잇게 먹고 있다. 이날 이정수는 올스타 분위기 메이커로 큰 역할을 했다. (조성호 기자)
"용덕아 4번 타자 나왔어···그래도 걍 눌러버려"
[말말말] 연예인 올스타 이정수
(연예인 야구 올스타와 한국프로야구선수출신협의회(이하 한은회)의 ...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산 두 번째 경기 연예인 올스타팀과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의회 야구팀 사령탑을 맡은 김창렬과 이광권 감독. (조성호 기자)
연예인 올스타 vs 한은회···점수 덜 낸 한은회 7-5로 승리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연예인 야구) 결산 두 번째 경기 ...
[한스타 = 조성호 인턴기자] "다음에는 우리가 콜드게임으로이길거야"
23일 오후 12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와 국회 사무처(NA PEOPLES)의 경기가 열렸다. 개콘 선발 투수는 박성광. 박성광은 2회까지 호투를 펼쳤으나 3회에 들어서 난조를 보이며 패전 투수가 됐 ...
라바 박충수가 23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광물자원공사와의 경기에서 역투하고 있다. 4이닝 무실점 호투.(조성호 기자)
"타자분들, 맞습니다. 보호대 꼭 차고 나오세요"
{말말말} 라바 투수 박충수
23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한국광물자원공사(이하 광물공사)와 라바의 경기가 오전 8 ...
천하무적 김창렬이 연예인 올스타 야구 팀 감독으로 선수단을 이끌고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 야구단과 25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경기를 한다. 사진은 김창렬이 지난 10월9일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야구축제 행사 중 관중들에게 인형을 던져주고 있다. (조성호 기자)
25일 오후 6시 연예인 올 ...
이기스 외야수 이정수가 타석에 들어가기 전 배팅 연습을 하고 있다. (조성호 기자)
"3점 받고 할걸···감독님도 지금 후회해요"
[말말말] 이기스 외야수 이정수
(이기스와 한국거래소(이하 거래소)의 경기는 헬멧·배트 등 장비를 가진 선수의 지각으로 30분 늦게 개시. 규칙에 따르면 지각으로 인한 경기지연 ...
이기스 1루수 이철민이 22일 한국거래소와의 경기 2회 초 공격에서 날카롭게 방망이를 돌리고 있다. (조성호 기자)
"와~병살, 주석이가 피처 살렸네 살렸어"
{말말말} 이기스 내야수 이철민
(이기스와 한국거래소의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22일 경기. 5-9로 뒤진 이기스 2회 말 수비.1사 후 선발투수 한 ...
[포토뉴스] '콜드패는 면했어야 했는데'
23일 오후 12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이하 개그콘서트)와 국회 사무처(NA PEOPLES)의 경기에서 개그콘서트가국회 사무처에게 1-11로 패했다. 3회초 까지 1-1로 팽팽히 맞서던 개그콘서트는 3회말9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4회 ...
[포토뉴스] 더블헤더 2연승으로 거침없는 13연승!
23일 오전 10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6회초까지 4-4 접전을 펼치던 라바는 6회말 마지막 공격에서 한상준의 우월 2루타에 이은 김영석의 적시타로한점을 추가해역전에 성공하며 짜릿한 한 점차 승리를 거두었다. ...
[포토뉴스] '살아 나가야 해'
23일 오전 10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경기가 열렸다. 4회말 2번 타자로 교체 출전한 변기수가 방망이를 쭉뻗어 타격을 하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 ...
[포토뉴스] '안타가 터지면 댄스댄스~'
23일 오전 10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렸다. 라바 변기수 감독이 라바 타선에서 안타가 터질 때마다 덕아웃 밖에서 춤을 추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라바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13연승을 ...
[포토뉴스] '첫 안타를 얼른 쳐야 할텐데'
23일 오전 8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린 양주 백석야구장. 첫 안타를 노리는 라바의 1번 타자 정진욱이 삼진을 당한 후 '삼진은 뛰어 들어오라'는 동료들의 질타에 덕아웃을 향해 뛰어들어가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포토뉴스] '13연승 찍고 1위 굳힌다'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의 더블헤더 첫 경기광물자원공사의 경기에서 라바가 2-0으로 승리하며 12연승을 이어가게 됐다. 라바는 곧이어 10시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13연승을 노린다.
artist81@han ...
[포토뉴스] '안개가 언제 사라지려나'
23일 오전 8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렸다. 짙은 안개로 플레이볼은 오전8시30분에 진행됐다. 경기 전 안개가병풍처럼 외야에 걸쳐 있는가운데 양팀 선수들이 라인업을 하기 위해 그라운드에 모여 있다.
artist81@han ...
[포토뉴스] '투수가 잘하는거라고 꼭 해줘요'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라바의 정진욱이 2번연속 삼진을 당한 후 상대 투수가 잘던진 것이라며 당당하게 덕아웃으로 향하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 ...
[포토뉴스] '제가 개발한 싸인이에요'
23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 광물자원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덕아웃에서 자신만의 싸인을 연습중인이형의 마무리몸짓이 다소 민망하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