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기재부&캠코와 야봉리그 경기를 가진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왼쪽 두 번째)이 상대팀과 오더를 교환한 후 선수들과 그라운드에 모여있다.
"야구하기 싫어? 던지기 싫으냐구"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
(지난 27일 열린 공직자-연예인 야구 봉사리그 기재부&캠코와 외인구단의 경기. 1회 공방을 주고 받은 양 ...
[포토뉴스] 7월 26일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국회 사무처에게 2-14 패.
7월21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그레이트에게 3-13 패.
7월 19일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한국가스공사에 3-11 패.
7월 14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조마조마에 5-29 패.
스마일은 더 이상 웃지못했다.
경기의 승패보다 야구 ...
야구에서 한 이닝에 10점이상이 나올 경우에는 A, B, C, D, E로 표기한다. 26일 열린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석탄공사와 그레이트 경기가 열렸다. 그레이트는 1회말 공격서 14점을 뽑아, 전광판에 E자가 새겨졌다.
연예인 야구팀 그레이트 이병진(43, 개그맨)이 공,수에서 펄펄 날았다.
지 ...
그레이트 배우 서지석(왼쪽), 천하무적 가수 김창렬
배우 서지석과 가수 김창렬이 팀의 명예를 걸고한 판의 야구 전쟁을예고했다.
오는 28일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시즌 8라운드경기를 펼친다. 이 날 오후 8시 서지석이 주장인 그레이트와 김창렬이 주장인 천하무적이 정면으로 격 ...
시구를 맡은 LG치어리더 강윤이(빨간 원 안)/ XTM방송화면 캡처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24)가 양주 백석구장 마운드에 오른다.
23일 연예인야구대회를 주관하는 한스타미디어는 “강윤이가 오는 28일 제6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8라운드 첫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고 공개했다.
당일 오후 6시 종합예 ...
28일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두 번째 경기인 그레이트-천하무적 경기서 시구자로 예정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뉴스1)
아크로바틱 시구로 화제를 모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다시 한 번 마운드에 오른다.
신수지는 오는 28일 제6회 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8라운드 두 번째 경기(그레이트- 천하무적) ...
지난 21일 스마일과의 경기에 선발 투수로 등판한 그레이트 뮤지컬 배우 김승회 선수. 승리투수가 된 후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
성악이냐, 야구냐를 놓고 갈등하던 한 중학생이 있었다. 그 학생의 부모님은 일주일 사이 두 번이나 학교를 찾아야 했다. 한 번은 음악선생의 호출로 또 한 번은 체육선생님의 요청으로. 많은 ...
스마일 배우 정경호
"본헤드 플레이로 기분이 다운 됐다"
연예인 야구팀 스마일에서 뛰고 있는 배우 정경호는 21일 열린 제 6회 연예인야구대회 그레이트와의 경기에서 자신의 플레이에 대해실망하고 있었다.
이 날 3회 말 스마일 개그맨 김장렬 타석 때 정경호는 1루에 출루한 상황. 타석의 김장렬은 내야을 넘 ...
연예인 야구 팀 선수들은 야구 국가대표 포수로 SK 이재원을 뽑았다.
야구 국가대표 주전 안방마님은 누구의 몫인가.
제 17회 인천 아시아경기대회(2014년 9월19일~10월4일)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았다.한국야구위원회(KBO)와 대한야구협회(KBA)는 지난 7월14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아시안게임 대 ...
그레이트 가수 이세준 단장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그레이트 단장 가수 이세준이자신의 야구팀모토는 '지는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세준은 21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7라운드 그레이트와 스마일의 경기에서 "우리 팀
개성파 배우 허인영
"평소 야구를 좋아해 시구자들을 볼 때마다 부러웠다. 막상 내가 시구를 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21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7라운드 두 번째 경기 시구자인 배우 허인영의 시구 소감이다.
허인영은 KBS 2TV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
스마일 추인호-이정아 부부. 만삭 시구를 약속한 임신 4개월의 예비엄마는 아이 태명이 '로하'라고 밝혔다.
21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 7라운드. 그레이트와 경기를 앞 둔 스마일 덕아웃. 이틀 전 공직자-연예인 야구 봉사리그 가스공사와의 경기에 응원 나왔던 스마일 추인호 선수 부인 이정아씨가다시 미모를 드러냈다.
...
폴라베어스-알바트로스 21일 경기. 폴라베어스 8번 타자 조성민이 1회와 2회 포수석 뒤 기록실을 파울타구로 2차례 강타했다. 사진은 타석의 조성민.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의 기록실은 포수석그물망 바로 뒤 2층에 있다. 생중계가 있는 날이면 방송 카메라가 들어 오기도 하는 곳. 파울 타구가 심심치 않게 그물을 ...
21일 폴라베어스와 알바트로스 경기 시구자인 넥센 히어로즈 김한나 치어리더가 야구공과 글러브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구에 대한 열기는 무더위보다뜨겁다. 수 많은 야구 팬들이 찾는 야구장에는 야구팬들의 흥을 돋우는 '야구장의 꽃' 치어리더가 있다.
지난 21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 6회 ...
20일 양주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경기 중 담배를 피는 이기스 선수들.
경기 중 덕아웃 밖에서 피는 담배는 꿀맛? 쓴맛?
지난 20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에서 벌어진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이기스의 경기에서 이기스 선수들이 5회 초 수비를 마치고 덕아웃 옆 에서 삼 ...
21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폴라베어스 류승수 감독과 알바트로스 조연우 감독이 경기 전 악수하고 있다. 류승수 감독 왼쪽에 폴라베어스 송호범 선수도 보인다.
스포츠 경기에서 승패의 예상은 어렵다.
더구나 첫 대결인 두 팀인 경우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두 팀이 제3의 팀과 싸운 ...
20일 양주시 백석야구장에서 벌어진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국민연금공단과의 경기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기스 송창의.
"어머! 송창의씨는 뒷모습도 너무너무 멋지네요"
- 서울에 사는 40대 주부, 이기스 송창의의 열렬한 팬
(20일 양주시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이기 ...
지난 19일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스마일 덕아웃에 미모의 여성 두 명이 자리했다. 이들은 선수 추인호의 아내 이정아(왼쪽)와 지승현의 여친 김애림씨 였다. 오른쪽의 김애림씨는 아직 얼굴이 알려지면 큰 일 난다며 셔터 순간 얼굴을 돌렸다.
연예인 야구팀 스마일 덕아웃에 모처럼 핑크빛 무드가 감돌았다.
지난 19 ...
19일 열린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천하무적과의 경기가 열렸다. 덕아웃에서 작전 지시를 내리는 이경필 감독.
"어이, 당황하지 않고 천천히 들어오면 끝!"
- 천하무적 이경필 감독
(19일 열린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천하무적과의 경기. 3회말 1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