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시 중구 을지로7가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한 모델이 속옷을 연상하게 하는 짧은 하의를 선보이고 있다.(뉴스1)
[포토뉴스] '이것이 진정 하의 실종 패션'
한 미녀 모델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
2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박신혜(왼쪽)와 소이현이 우연히 나란히 머리를 쓸어올리는 모습이 잡혔다. (뉴스1)
[포토뉴스] 배우 박신혜, 소이현(오른쪽)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송자인 컬렉션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
[포토뉴스]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개그콘서트 '충청도 래퍼' 류근일이 덕아웃 앞 대기 타석에서 야구방망이를 들고 골프장에 온 듯 퍼팅 연습을 하고 있다. 이 날 류근일은 3타수 2안타 2타점 2득점 3도루를 하며 팀 승리에 한몫했다. ...
(뉴스1)
(뉴스1)
(뉴스1)
[포토뉴스]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오른쪽)가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메트로 시티 컬렉션에 참석해 가수 양동근의 공연을 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맨 위).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
박지윤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마리아 역에 캐스팅됐다. (극단 현대극장, 뉴스1)
[뉴스1] 박지윤 '사운드 오브 뮤직' 캐스팅 소식이 눈길을 끈다.
가수 박지윤은 오는 12월 초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10여 개 지역에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 마리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박지윤의 ...
[포토뉴스] 19일 오후 6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세청 NTS의 경기가 열렸다. 이기스가 1-5로 지고 있던 3회초이기스 3번 타자 이주석이 중월 솔로홈런을 때려내고 있다.이주석의 홈런은 이 경기에서 이기스의 유일한 안타였다. 결국 이기스는4회초에 무득점, 2-12 콜드패를 당했다. 이주 ...
개그콘서트 덕아웃의 박성광(오른쪽)과 김태원(가운데). 박성광이 파울홈런을 친 후 삼진을 먹은 것을 두고 두 사람은 개그 수준의 대화를 나 누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이 작게 보이면 배트 큰 걸로 쳐"
-개그콘서트 야수 김태원
(한국거래소와 하이원 개그콘서트간의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1 ...
[포토뉴스] 19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이기스 팬클럽 '약발라쓰' 회원들 중 일부는 관람석 앞쪽에 자리잡고푸짐한 다과와 함께이기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이기스는 '약발라쓰'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 8-9로 역전패했다.
그레이독의 JAM2Y(오른쪽)와 그의 제자가 덕아웃에서 개그콘서트 팀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야구장에 베토벤의 교향곡 5번 '운명'이 울러퍼졌다.
하이원 개그콘서트의 투수 이성동이 상대 팀 한국거래소 타자를 삼진시키면 나온다. 삼진은 곧 '운명'인 셈.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하는 배우 한예슬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SBS)
(뉴스1)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배우 한예슬의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 측은 지난 7일 인천 한 쇼핑몰 앞에서 진행된 한예슬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 ...
[포토뉴스] 19일 오후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조마조마 이정용이 덕아웃에서 둘째 마음이를 안은 채다정하게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을 포수를 보는 가운데 이믿음이 동생 마음이가 던진 공을 힘차게 타격하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오후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SBS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과 이마음(8)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이 포수를 보는 가운데 믿음이와 마음이가 서로 투수와 타자 역할로 게임을 하고 있다. 타격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