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조혜련이 연하의 사업가와 사랑에 빠졌다.
조혜련 소속사 코엔티엔 측은 “조혜련이 2세 연하의 사업가와 2개월 째 열애중임이 맞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11일 한 매체는 조혜련이 지난해 11월 방송 복귀를 앞두고 지인 소 ...
대전시 명예시민 류현진이 11일 대전시청을 방문해 내년 시즌 포부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에서 성공적 데뷔 시즌을 보낸 류현진은 대전 청사에서 "올해는 챔피언십까지 올랐지만 내년엔 월드시리즈까지 가고 싶다"며 "다치지 않고 10승 이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또 2년차 징크에 대한 질문엔 "
▲ (SBS 뉴스 방송 캡처)
PC방과 음식점 등을 금연구역으로 묶은 금연법이 시행 6개월 만에 존폐 기로에 놓이게 됐다.
업소 점주가 직접 금연구역이나 흡연구역을 선택해 운영하도록 하는 법안이 제출됐기 때문이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금연법이 사실상 폐지되는 것으로 사회적 논란이 예상된 ...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가 JYP를 떠난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소희가 개인적으로 변화의 시기라 판단해 새로운 분위기로 연기자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많은 상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소희는 오는 21일 JYP와의 계약이 만료되며 재계약은 하지 않는 ...
'수수료 제로' '대출한도 2배 우대'등 은행의 허위.과장 광고에 제동이 걸릴 전망이다.
실제로는 고객들이 잘 알수없는 제약조건을 붙여 놓고도 마치 혜택을 주는 것처럼 현혹하는 은행의 '뻥튀기 광고'가 금융당국의 규제를 받게 된다.
금융감독원은 은행 여수신상품 전반에 대해 상품공시 적정성 등을 점검한 결과 사실
11일 서울 3.0cm의 눈이 내린데 이어 12일에도 서울과 경기, 강원 지역에 눈 또는 비가 내릴 것으로 기상청이 예보했다.
내일 아침부터 중부 서해안에 비구름이 상륙해 동쪽으로 이동하며 서울경기강원 등지에 낮부터 눈 또는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11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예상 적설량은 강원 동해안을 제외한 중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