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풍미를 가진 가을 전어가 돌아왔다.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공포로 전체적인 수산물의 인기가 하락세를 보이지만, 일본 해역과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서해 수산물은 피해가 없을 것이란 기대 덕분에 가을 전어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서해안의 가을철 대표 먹거리인 왕새우(대하)와 전어가 나면서 서해안을 직접 찾는 이들도 ...
2016년부터 주당 최대 근로 가능 시간이 현행 68시간에서 52시간으로 줄어들 예정이다.
하루 8시간씩 일주일 40시간 근로기준을 유지하되 종전과 달리 휴일근로를 연장근로로 포함해 한 주간 노동자의 초과근로 가능시간을 12시간으로 제한한다는 뜻이다.
정부는 이 제도가 시행되면 시간제 등 일자리를 추가 확보할 수 있을 ...
방송인 클라라가 그간의 거짓말 논란에 대해 트위터로 공식사과를 했다.
클라라는 “클라라입니다. 오늘도 이제야 스케줄이 끝났네요. 그동안 제가 너무 많은 생각을 글로 남겼네요. 이제 글은 그만 쓰고 마음공부하고 연기공부에 전념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이어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 ...
프로야구 두산-LG전과 삼성-넥센전이 우천으로 취소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0일 오후 6시 30분 잠실구장과 목동구장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었던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LG전과 삼성-넥센전 2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선두 LG와 삼성은 1게임, 두산은 2.5게임, 넥센은 3게임 ...
지난 주말 삼성과 엘지의 선두 싸움이 벌어진 잠실은 장외 싸움이 더 뜨거웠다.
7일 토요일 삼성라이온즈의 선발 투수 배영수의 호투로 삼성이 1위를 탈환하자, 이에 성난 LG 트윈스 팬이 배영수의 뒷통수를 가격한 것이다. 이에 배영수는 '왜 때리냐'고 하자, 그 팬은 '화이팅 하라고 때렸다'고 한다. 주변의 LG팬들은 웃 ...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지선(36)이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오히려 감사하며, 그 사고를 만든 가해자 마저도 사랑으로 감싸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베스트셀러 '지선아 사랑해
지난 8월 18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약 2개월간 진행되었던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 한마당이 폐막하였다. 제1회 야구한마당은 양주시청이 조마조마를 9대 11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클리닝 타임 때 신인 걸그룹 리브하이가 '하쿠나 마타타'를 부르고 있다.
지난 8월 18일 양주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연예인 야구한마당 결승전이 치뤄졌다. 이번 야구한마당은 16강전부터 여자 심판이 투입되어 명 판정을 내렸다. 조마조마와 양주시청의 결승전에서는 1루심 이재희, 2루심 이정아, 3루심 김주영이 배정되어, 공정한 경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들은 K ...
천안함 사건을 다룬 영화 천안함 프로젝트를 두고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유일하게 이 영화를 상영해 왔던 메가박스가 상영중단을 결정한 것을 두고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메가박스 측은 6일 5일 개봉한 천안함 프로젝트 상영이 (9. 8) 종료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메가박스 측이 상영중단을 선언한 이유는 ‘관객들의 ...
▲ SBS ESPN 화면 캡처
삼성 라이온즈 조동찬이 LG트윈스 문선재와의 충돌로 다리 부상을 당했다.
지난 13일 오후 대구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삼성 라이온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조동찬이 1루에서 문선재와 충돌하며 왼쪽 무릎에 중상을 당해 들것에 실려나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