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야구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강정호 포스팅에서 승리한 것으로 드러나며 앞으로 30일 동안 단독 협상권을 가지게 다. 사진은 강정호가 지난 21일 메이저리그 진출 관련 간담회를 갖는 모습. (뉴스1)
미국 프로야구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강정호와의 단독 혐상팀으로 밝혀진 가운데 강정호 에이전트 앨런 네로는 강정 ...
천하무적 야구단이 송년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성호 기자)
[한스타=조성호 기자] '오늘처럼 웃으면서 야구 하기를...'
연예인 야구 팀 천하무적 야구단이 20일 저녁 서울 목동에 위치한 '천하무적 야구포차'에서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가졌다.
김창렬 단장과 이경필 감독을 ...
전남도립대학교 실용음악과 이제헌 교수가 자신이 제작한 가수설유진의 CD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조성호 기자)
[한스타=조성호 기자]'트로트로 제 2의 음악 인생을 꿈꾼다'
연예인 야구팀 공놀이야의 이제헌(작곡가 겸 전남도립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이 트로트 제작자로 나섰다.
17일 공놀이야의 송년회장에서 ...
2014 송년회에서 포즈를 취한 공놀이야 선수들. 뒷줄 맨오른쪽이 MVP를 받은 정희태. 시계방향으로 김태현 감독, 이제헌, 이정학 총무, 홍서범 단장. (조성호 기자)
[한스타=조성호 기자] "2015년 에도 최고의 '공놀이'가 되기를"
연예인 야구 팀 공놀이야(감독: 김태현)가 저물어가는 한 해를 정 ...
식사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고 있는 송년회에서 라바가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스타=조성호 기자] '아듀~2014'
연예인 야구단 라바는 지난 12일 저녁 서울시내 모처에서 송년회를 가졌다. 이 날 송년회는 감독 변기수와라바 야구단을 지원하는 투바 엔터테인먼트 전준수 마케팅사업본부장, SEMK K ...
감사원블루아이스 김장우 총무
[야공 스타] 감사원 블루아이스 김장우 총무
강추위가 몰아친 지난 13일 오후 8시 딱 9명의 선수들이 양주 백석구장에 나타났다. 스포츠 점퍼로 중무장한 이들은 공직자 팀 감사원 블루아이스(이하 감사원) 선수들이었다.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에서 감사 ...
한국공항공사 김성헌 총무(왼쪽)와 한국가스공사 김종화 감독.
[한스타=조성호 기자] '설마 34 실점 이상으로 패할까'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2014년도 한스타 야구봉사리그의 긴 여정이 막바지에 다다랐다. 공직자 팀은 서울 경찰청 조아스가 9전승, 승점 27점으로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이미 리그 ...
조마조마 덕아웃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포수 서정익 부인 유소정씨. (조성호 기자)
"덕아웃에서 남녀가 나가더니 여자 배가 불러서 왔네"
[말말말] 조마조마 대기선수 황인성
(조마조마와 감사원의 13일 경기는 심현섭 감독의 부재로 황인성이 조마조마 오더를 짰다. 그리고 자신은 대기선수 명단에 올리고 ...
조마조마 노현태가 북치고 장구쳤다. 노현태는 팀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선발투수로 나와 6회 완투승을 거뒀고 타격에서도 4타석 2타수 2안타(2루타·3루타) 4구 2개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견인했다. (조성호 기자)
야봉리그 최종전서 감사원 완파···가장 먼저 플레이오프 진출
역시 조마조마였다. 올 시즌 한스타 ...
조마조마 1번 타자 장진이 타석에서 볼을 기다리고 있다. (조성호 기자)
"바깥쪽 빠진 공이 스트라익이야? 존이 감이 안잡혀"
[말말말] 조마조마 1루수 장진
(영하 8도 체감온도는 영하 10도 이상의 양주 백석구장. 조마조마와 감사원의 경기. 라인업에서 주심이 날씨가 너무 추워 스트라이크존을 아래 위로 ...
라바 부동의 4번타자 한상준. 13일 신보와의 경기에서 3타수 2안타로 분전했지만 팀은 5-13으로 패해 플레이오프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다. (조성호 기자)
"우린 남은 게임 무조건 이기고 조마조마 · 공놀이야 결과 봐야죠"
[말말말] 라바 유격수 한상준
(14연승을 질주하던 라바는 지난 주 서울경찰조아스 ...
라바가 13일 신용보증기금엔젤스에 패하며 충격의 2연패에 빠졌다. 이날 선발투수와 마무리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던 이형(왼쪽)과 박충수가 경기 후 침울한 표정으로 덕아웃을 나가고 있다. (조성호 기자)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플레이오프 진출이 걸린 중요한 경기가 지난 13일 양주 백석구장에 ...
[포토뉴스] '조마조마가 먼저 웃었다'
조마조마의 플레이오프 진출 여부가 결정되는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감사원 블루아이스와의 경기가13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열렸다 . 이 날 조마조마는감사원 블루아이스를 12-4로 누르고 15승 2패 승점 45점을 기록하며 공놀이야와 라바의 잔여 경기에 상관없이 가장 먼저 ...
[포토뉴스] "오늘 왜 이렇게 추운거야. 오늘 '노돌프' 됐네"
조마조마는 13일 오후 8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감사원 블루아이스와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 조마조마 선발투수로 출전한노현태가 영하 8도의 매서운 추위에 '루돌프'처럼 코끝이 빨갛게 물든 채 덕아웃으로 들어오고 있다.
[포토뉴스] "마지막 승리는 내가 잡는다"
조마조마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판가름 할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마지막 게임 감사원 블루아이스와의 경기가 13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렸다. 조마조마 노현태가 선발투수로 출전해 힘껏 공을 던지고 있다.
14승 2패를 기록중인 조마조마는 이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 ...
[포토뉴스] "졌지만 최선을 다했으니"
13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신보 엔젤스와의 경기가 열렸다. 박충수가 경기가 끝난 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날 박충수는 2타수 2안타 3도루 1득점을 기록했다.
한편라바는 신보 엔젤스에 5회말 5-1 ...
[포토뉴스] "누가 날 밀었지?"
13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신보 엔젤스와의 경기에서 3회초 투수로 교체 출전한 박충수가 마운드 앞에 넘어져 있다. 스스로 넘어진 박충수는 "분명히 누가 날 밀었다"고 장난스레 말하며 주위를 살피고있다.
artist81@hans
[포토뉴스] "2연패라니...."
13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신보 엔젤스와의 경기가 열렸다.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두고갈 길 바쁜 라바는 신보 엔젤스에 5회말 5-13으로 콜드게임패를 당했다. 14연승 뒤 2연패를 한 라바는 남은 한 경기를 무조건 승리해야플레이오프 진출을 바라볼 ...
[포토뉴스] "다치면 안돼요~"
13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라바와신보 엔젤스와의 경기가 열렸다. 라바 9번 타자로 출전한 이형이 상대 투수의 공을 피하면서 헬맷이 벗겨지고 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