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3번 타자 이주석은 지난 19일 공직자 팀과의 경기에서 3회 초 중월 싱글포를 터뜨려 리그 첫 홈런을 기록했다. (조성호 인턴기자)
오른쪽 어깨 두 차례 인대 수술, 무릎 연골 한 차례 수술. 프로야구 선수의 부상 경력이 아니다. 야구를 광적으로 사랑하는 한 배우의 야구 병력이다. 그는 KBS1 일요드라마 ...
라바가 26일 가스공사를 만나 10연승에 도전한다. 사진은 지난 10월11일 열린 야구봉사리그 공항공사와 경기에서 작전 지시를 내리는 변기수 감독(오른쪽에서 두번째). (조성호 기자)
2014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봉사리그가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내 야구장에서 이번 주에도 계속된다.
이번 주초 가을비가 ...
[포토뉴스]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개그콘서트 김태원(왼쪽), 김대성(가운데),김회경이 덕아웃에 앉아 개그맨 다운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활짝 웃고 있다. 이 때 김태원은 이성동 투수가 포수의 사인이 안보인다고 하자 포수 임홍선에게 "그냥 ...
[포토뉴스]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2회초 1번 타자로 출전한 박성광이 삼진을 당한 후 덕아웃으로 돌아와개그콘서트 '힙합의 신' 코너에서 활약하는 김회경과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박성광은 이 날 볼넷 2개 삼진 1개로 무안타에 그쳤다.
...
[포토뉴스]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하이원 개그콘서트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개그콘서트 '충청도 래퍼' 류근일이 덕아웃 앞 대기 타석에서 야구방망이를 들고 골프장에 온 듯 퍼팅 연습을 하고 있다. 이 날 류근일은 3타수 2안타 2타점 2득점 3도루를 하며 팀 승리에 한몫했다. ...
[포토뉴스] 19일 오후 6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세청 NTS의 경기가 열렸다. 이기스가 1-5로 지고 있던 3회초이기스 3번 타자 이주석이 중월 솔로홈런을 때려내고 있다.이주석의 홈런은 이 경기에서 이기스의 유일한 안타였다. 결국 이기스는4회초에 무득점, 2-12 콜드패를 당했다. 이주 ...
개그콘서트 덕아웃의 박성광(오른쪽)과 김태원(가운데). 박성광이 파울홈런을 친 후 삼진을 먹은 것을 두고 두 사람은 개그 수준의 대화를 나 누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이 작게 보이면 배트 큰 걸로 쳐"
-개그콘서트 야수 김태원
(한국거래소와 하이원 개그콘서트간의 공직자-연예인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1 ...
[포토뉴스] 19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이기스 팬클럽 '약발라쓰' 회원들 중 일부는 관람석 앞쪽에 자리잡고푸짐한 다과와 함께이기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이기스는 '약발라쓰'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 8-9로 역전패했다.
그레이독의 JAM2Y(오른쪽)와 그의 제자가 덕아웃에서 개그콘서트 팀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야구장에 베토벤의 교향곡 5번 '운명'이 울러퍼졌다.
하이원 개그콘서트의 투수 이성동이 상대 팀 한국거래소 타자를 삼진시키면 나온다. 삼진은 곧 '운명'인 셈.
19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
[포토뉴스] 19일 오후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조마조마 이정용이 덕아웃에서 둘째 마음이를 안은 채다정하게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 이마음(8)군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을 포수를 보는 가운데 이믿음이 동생 마음이가 던진 공을 힘차게 타격하고 있다.
[포토뉴스] 19일 오후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SBS '붕어빵'에 출연해큰 인기를 모은배우 이정용의 두 아들 이믿음(10)과 이마음(8)이 아버지와 함께야구장을 찾았다. 아버지 이정용이 포수를 보는 가운데 믿음이와 마음이가 서로 투수와 타자 역할로 게임을 하고 있다. 타격을 ...
공직자 기재부&캠코 팀을 맞은 조마조마 선발투수 노현태가 특유의 잠수함 투구를 하고 있다. 노현태는 이날 3회까지 삼진 5개를 잡고 무안타로 역투했다 (조성호 인턴기자)
"공직자 최강 경찰청과 다시 한 번 붙어보고 싶어"
-조마조마 투수 노현태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전이 열린 19일. 조마조마 선발투수로 ...
[포토뉴스] 19일 오후 2시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기재부&캠코의 경기가 열렸다. 1회말 1번 타자로 출전한 조마조마 에이스 노현태가 타격을 하고 있다. 결과는 중견수 뜬공으로 아웃. 노현태는 이 날 3타수1안타 2타점 1득점했다. 노현태의 올시즌 야구봉사리그 타율은 0.567이다.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한국거래소와 개그콘서트의 19일 경기. 개그콘서트가 11-3으로 거래소를 누르고 리그 5승을 올렸다. 박성광 김대성 등 개그콘서트 선수들이 승리를 거둔 후 마운드에 모여 서로 격려하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하이원 개그콘서트가 '알뜰 야구'로 한국거래소를 완파하고 귀중한 1승을 챙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