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놀이야 전천후 포지션 남준봉이 타석에서 매서운 눈초리로 공을 기다리고 있다.
" 야! 장난하냐? 경기 중에둘이 지금 캐치볼 해?"
-공놀이야 잔찬흐 야수 남준봉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연예인팀 공놀이야와 공직자팀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이하 방사청))의 4일 경기. 방사청의 팀 사정으로 공놀이야의 몰수게임 ...
'한국의 비욘세' 가수 유리가 지난 6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결승 폴라베어스와 그레이트의 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있다.
2001년에 데뷔해2014년인 지금도 노래를 부른다.가수 14년차.강산이 변한다는 10년과 또 그 절반을 노래했다면 '국민가수'가 되거나 '무명가수'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는 아직
연예인 야구팀 조마조마가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결승에서 이기스를 꺾고 결승에 선착했다. 승리후 이종원 등 선수들이 기쁨에 겨워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준결승 두 번째 경기에서는 폴라베어스가 난적 그레이트를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다. 경기 후 폴라베어스 선수들이 덕아웃 앞에서 승리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
폴라베어스 류승수 감독(왼쪽)과 그레이트 최재훈 감독
6일 오후 8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 4강전 두 번째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열린다. A조 1위 그레이트와 B조 2위 폴라베어스가 결승행 티켓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벼랑 끝 승부를 겨룬다.그레이트는 6회를 맞기까지 한스타 ...
10월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는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 경기가 열린다. 사진은 지난 8월25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한은회, 회장 이순철)와 연예인 올스타간의 야구 경기가 끝난 후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빨간 유니폼은 배우 오지호.
10월9일 교황 방 ...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에요' 덕아웃에서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오지호.
[포토뉴스]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 오지호는 잘 웃는다.
22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도 오지호 웃음보가 터졌다.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알바트로스와 라바의 경기가 열린 백석 야구장. 이 날 경기에 참가한 알바트로스의 오지호의 얼굴 ...
' 나 야구하는 여자야' 이윤아가 야구 배트가 묶여있는 가방을 매고 덕아웃을 나가고 있다.
[포토뉴스]이윤아 SBS 아나운서는'야구 방망이'갖고 다니는 여자다.
연예인 야구단의 유일한 여자 선수이윤아 SBS 아나운서가 22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알바트로스의 경기에 ...
이상윤이 뒤늦게 경기장에 나타나자 불참을 예상했던 팬들이 반가워하며 환호하고 있다.
[포토뉴스] 이상윤의 팬이면서 이기스의 팬들인 '약발라쓰'가 변함없는 팬심을 과시했다.
'약발라쓰'는지난 20일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서울경찰청의 경기를 응원해지난 달 31일에 이어 2게임째 이기스와 함께 했다.
...
22일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알바트로스와의 경기에서 라바 1번타자 이윤아(SBS아나운서)가 힘차게 방망이를 휘두르고 있다. 첫 타석서 삼진, 두번 째 타석에선 볼넷으로 출루했다. [조성호 인터기자][야구장 말말말] "아, 네 이윤아 선수 열심히 합니다. 열정이 있어요. 아마 곧 첫 안타가 나올 것 같습니다 ...
2회말 스마일 야구단 지승현이 투런포를 날리고 덕아웃으로 들어오며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15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이봉원 감독의 스마일 야구단이 천하무적과 A조 예선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13-12로 스마일 ...
조마조마와 그레이트 15일 경기는 5회까지 9-9로 동점. 6회 초 조마조마의 공격때 선두 노현태의 진루를 비장한 목소리로 응원했던 황인성.
"어떻게든 살아 나가야 해···이겨야 조 1위야"
-조마조마 야수 황인성
(조마조마와 그레이트 15일 경기. 연예인 야구대회 A조 1위와 4강이 걸린 중요한 한 판. ...
배우 원미나가 15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과 스마일의 경기에서 입술을 내밀며 귀여운 시구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야구를 잘 몰랐는데 오늘 처음 시구를 해보니 흥미가 많이 생겼어요. 제대로 한 번 배워보고 싶네요"라는 배우 원미나는 "중·고등학교때 운동을 잘했어요. 스포츠에 자질이 있는 것 같아요. 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