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VER
대표팀에서의 활약을 통해 비상을 준비하고 있는 지동원(선덜랜드), 그리고 공격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구자철(볼프스부르크),양 날개 손흥민(레버쿠젠)과 이청용(볼턴)이 골을 넣을 수 있는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또 지난 크로아티아와의 평가전에서 골맛을 본 국내 ...
넥센과 두산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이 오늘 오후 6시 잠실 구장에서 펼쳐진다. 창단 첫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넥센이 2연승을 하며 PO까지 단 1승을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두산은 홈 구장에서 반격을 노린다.
위기의 두산과는 달리 넥센의 행보는 거침이 없다. 첫 포스트시즌이 무색할 정도로 두 경기 연속 끝내기 안타를 기록하며 ...
지난 10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29' 웰터급 매치에 출전해 에릭실바를 2라운드 KO승으로 눕혔다.
김동현 선수는 시작부터 테이크 다운을 시도하지만 에릭 실바 선수가 거리를 만들어 공격이 어려웠으나 계속해서 압박해나가며 공격의 기회를 노린다.
2라운드 시작부터 에릭실바 선 ...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의 솔로 음반에 참여했다.
10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재중이 "예전부터 존경해온 선배인 윤도현의 곡을 받고자 했다"며 "윤도현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만남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앞서,8일 저녁 김재중의 인스타그램에 김재중의 녹음실에서
프로야구 구단인 KIA 타이거즈가 오는 14일 '제7회 KIA 타이거즈기 호남지역 중학교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KIA 타이거즈기 중학교 야구대회는 호남지역의 야구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창설된 대회로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올해 대회는 전남 함평군 KIA의 전용연습구장인 기아 챌린저스 필드에서 18일까지 열린다.
...
아이돌 그룹 B.A.P의 일본 데뷔 싱글 '워리어(WARRIOR)'가 오리콘 차트 5위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9일 발매된 B.A.P의 '워리어(WARRIOR)'는 발매 첫날 데일리 싱글차트 5위에 올랐고, 해당 음반에는 '워리어(WARRIOR)', '워리어 rap', 파워(POWER)'
박지성(32, 아인트호벤)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배출한 국가대표 TOP 25에 선정됐다.
9일(한국시간) 맨유가 공식 홈페이지에 특집기사 '위대한 국가대표의 순간'를 실으며, 공개한 명단에서 17번째 선수로 박지성을 소개했다. 맨유 공식 홈페이지는 '아시아선수 최초로 월드컵 3회 연속 득점을 이뤘다'고 설명하며 그의가 ...
가을 잔치 경험에서 절대적으로 유리한 두산 베어스가 흔들리고 있다. 더 뼈 아픈 것은 매년 보여주었던 아픔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이다.
두산은 넥센과의 2013 준플레이오프 1,2차전에서 모두 끝내기 역전패하며 벼랑 끝으로 내몰렸다. 1패만 더하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준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하게 된다. 매년 가을 잔치에 ...
지상파 새 수목드라마 대결이 치열하다.
10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은 12.4%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이는 지난 3일 방송된 4회 시청률(10.7%)보다 1.7%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며 자체 최고시청률이기도 하다.
이 ...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타이틀곡 'Very good'의 다른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Maximum close up' 버전은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다르게 멤버들의 비주얼이 강조된 영상이다. 다멤버 각자의 표정과 동작에 주안점을 두고 있어서, 기존 뮤직비디오보다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블락비의 소속사인 세븐시즌 ...
LA 다저스의 후안 유리베가 8회 역점 홈런을 때려내며, 다저스가 꿈에 그리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했다.
다저스는 8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디비전시리즈 4차전에서 8회 터진 유리베의 역전 투런포를 앞세워 4-3으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디비전시리즈 전적 ...
지난 10월 4일 금요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미디어데이에서 알바트로스의 한정수, 재미삼아의 임형준이 차례로 대회 포부를 밝히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 미디어가 ...
지난 10월 4일 한국 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미디어데이에서 조마조마 박광수 감독이 이번대회 포부를 밝히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양 ...
여자 프로 농구의 시즌 개막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10월에 개막했던 기존 여자 프로 농구는 '제25회 FIBA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대회'로 인해 개막일이 미뤄지게 됐다.
WKBL은 8일 최종 확정된 '2013-2014 여자프로농구'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에도 6개 구단이 팀당 7라운드 35경기씩 총 1 ...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위건 애슬레틱이 박주영(28,아스날)을 원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8일(이하 한국시간) "위건이 박주영의 임대를 원하고있다"고 보도했다. 데일리 메일은 아스날이 페예노르트의 수비수 브루노 마르틴스인디(21)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박주영의 임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