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 이 날 열린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 축제를 천주교 사제야구단과 공동으로 주최한 새누리당 김장실 의원(왼쪽)이 개회식에서 관람객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하고 있다.그 옆은 새정치민주연합 정세균 상임 고문. ...
"이건 이렇게 돼서 아웃 맞거든요" 3회 투수 변기수(가운데)가 1루심의 타자주자 세이프를 선언하자 직접 1루심에게 가서 아웃이라고 항의하고 있다. 타자주자 이진원 신부는 아예 베이스를 깔고 앉아있다. 오른쪽은 이봉원 감독이 땅에 드러누워 항의하는 모습.
"세상에, 난 신부님이 거짓말 하는건 처음 봤어'
-
[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에 새누리당 김무성대표 최고위원이 참석해 관람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김최고위원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 자선 야구경기가 다문화 가정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다문화 가정 파이팅!&q ...
[포토뉴스] 9일 오후 2시인천 문학구장에서 ‘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 가 열렸다. 경기 전 개회식에서 의정부교구장 이기헌 주교가 관중들을향해 인사말를 하고 있다. 이주교는 자짓 소외받기 쉬운 이웃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이 자리가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다고 말했다.
이기스 투수 한영광이 준결승 조마조마전에 선발 등판해 2이닝 4실점으로 강판된 후 덕아웃에서 팀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 가운데)
"아리랑볼 아닌 낙차 큰 직구가 주무기인데 영~안통하네"
-이기스 투수 한영광
(한스타 연예인 야구 준결승 조마조마전에 선발투수로 나온 이기스 한영광. 등판 하자 곧 안타와 볼 ...
공놀이야 전천후 포지션 남준봉이 타석에서 매서운 눈초리로 공을 기다리고 있다.
" 야! 장난하냐? 경기 중에둘이 지금 캐치볼 해?"
-공놀이야 잔찬흐 야수 남준봉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연예인팀 공놀이야와 공직자팀 방위사업청 알바트로스(이하 방사청))의 4일 경기. 방사청의 팀 사정으로 공놀이야의 몰수게임 ...
'한국의 비욘세' 가수 유리가 지난 6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결승 폴라베어스와 그레이트의 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있다.
2001년에 데뷔해2014년인 지금도 노래를 부른다.가수 14년차.강산이 변한다는 10년과 또 그 절반을 노래했다면 '국민가수'가 되거나 '무명가수'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는 아직
연예인 야구팀 조마조마가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결승에서 이기스를 꺾고 결승에 선착했다. 승리후 이종원 등 선수들이 기쁨에 겨워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준결승 두 번째 경기에서는 폴라베어스가 난적 그레이트를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다. 경기 후 폴라베어스 선수들이 덕아웃 앞에서 승리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
폴라베어스 류승수 감독(왼쪽)과 그레이트 최재훈 감독
6일 오후 8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 4강전 두 번째 경기가 양주 백석야구장에서열린다. A조 1위 그레이트와 B조 2위 폴라베어스가 결승행 티켓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벼랑 끝 승부를 겨룬다.그레이트는 6회를 맞기까지 한스타 ...
10월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는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 경기가 열린다. 사진은 지난 8월25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한은회, 회장 이순철)와 연예인 올스타간의 야구 경기가 끝난 후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빨간 유니폼은 배우 오지호.
10월9일 교황 방 ...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에요' 덕아웃에서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오지호.
[포토뉴스]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 오지호는 잘 웃는다.
22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도 오지호 웃음보가 터졌다.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알바트로스와 라바의 경기가 열린 백석 야구장. 이 날 경기에 참가한 알바트로스의 오지호의 얼굴 ...
' 나 야구하는 여자야' 이윤아가 야구 배트가 묶여있는 가방을 매고 덕아웃을 나가고 있다.
[포토뉴스]이윤아 SBS 아나운서는'야구 방망이'갖고 다니는 여자다.
연예인 야구단의 유일한 여자 선수이윤아 SBS 아나운서가 22일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라바와 알바트로스의 경기에 ...
이상윤이 뒤늦게 경기장에 나타나자 불참을 예상했던 팬들이 반가워하며 환호하고 있다.
[포토뉴스] 이상윤의 팬이면서 이기스의 팬들인 '약발라쓰'가 변함없는 팬심을 과시했다.
'약발라쓰'는지난 20일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이기스와 서울경찰청의 경기를 응원해지난 달 31일에 이어 2게임째 이기스와 함께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