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조마조마 와 폴라베어스. 이종박(조마조마, 왼쪽)과 성유빈(폴라베어스)은 팀 연예인 선수 중 가장 높은 타율을 자랑한다. (조성호 기자)
11월3일 월요일 오후 7시, 연예인 야구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개그맨 심현섭 감독과 탤런트 정보석이 이끄는 ...
외인구단 투수 이승이 오랫만에 야구장에 나타났다. 어깨가 풀리지 않았다는 이승은 4회 포수로 출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성호 인턴기자)
올 시즌 초 외인구단의 영건으로 주목받은 유망 투수 배우 이승(31·이승주)이 26일 오랫만에 백석야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8월 중순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 ...
[한스타 편집팀] SNS에 '남성을 위한 최고의 음식 11가지' 글이 화제다.
붉은 살코기를 비롯, 초콜릿, 생강, 바나나, 현미, 베리류, 토마토 소스, 콩 등을 소개했다.
초콜릿은 혈액 흐름을 좋게한다고 하며 특히 다크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플라바놀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고 혈액 순환을 향상시 ...
[야공 스타] 감사원 블루아이스 총무 정영환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정영환 총무를 만나 한 해 동안 연예인 팀들과 함께 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에 대한 소감을 들어봤다.
정영환 총무는 "연예 ...
배우 클라라가 세계적인 패션 잡지 '모드' 선정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에서 2위로 선정됐다. (클라라 페이스북)
[한스타 편집팀] 모델 겸배우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뽑혔다.
28일(한국시간)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는 ‘2014 세계에서 가 ...
김기태 전 LG감독이 KIA 타이거즈 제8대 감독에 선임됐다. 사진은 LG감독 을 맡았던 올 시즌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열린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미디어데이&팬페스트 행사에서 포부를 밝히고 있는 모습. News1
[뉴스1] KIA 타이거즈가 제8대 감독으로 김기태 감독을 선임했 ...
김성근 감독이 30일동안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되는 2014 마무리 훈련으로 본격적인 한화 감독 생활을 시작한다. ( News1 DB)
[뉴스1] 한화의 신임 사령탑을 맡은 김성근 감독이 오키나와에서 선수들과 첫 일정을 소화한다.
한화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30일 동안 일본 오키나와 고친다 구장에서 201 ...
[인터뷰] 뮤지컬 '온조' 연출 김도형 (2)
- 오직 창작뮤지컬만 고집하는 이유가 있나
"난 원래 배우 출신이다. 라이센스 뮤지컬을 하다보니 뭔가 남의 옷을 빌려입는 듯한 생각이 자꾸 들었다. 시카고라는 곳을 가보지도 않았는데 내가 시카고를 표현하고 있었다. 브루클린의 느낌을 표현한다? 난 가보지 않았다. 그 ...
[포토뉴스]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김현철 감독은 "개그맨이라고 맨날 이상하고 웃긴 사진 말고 멋있게 폼나는 사진좀 찍어서 올려달라"고 애교섞인 항의(?)를 했다.
덕아웃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김현철 감독은 카메라를 들이대자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가 13-0으로 크게 앞선 3회말 개그맨 겸 방송인 김학도가 덕아웃에서 김태발 감독과 얘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 날 공놀이야는 한국 거래소에 14-4 10점차 4회 콜드승을 거두었다 ...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이 재조명되고 있다. (News1)
[뉴스1] '마왕' 신해철이 끝내 생을 마감했다. 그를 사랑했던 많은 이들의 애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해철은 지난 2010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노래 중 뜨지 못해 아쉬운 한 곡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의 1루수 겸 8번 타자로 출전한 김명수가 경기 종료후 승리의 미소를 짓고 있다. 김명수는 이 날 몸이 덜 풀린 탓일까. 세 번 타석에 나와 안타없이 볼넷 1개에 삼진, 땅볼만 기록했다. 통산타율은 2 ...
손연재가 박태환과의 핑크빛 소문을 해명했다. (News1스포츠 / SBS ´힐링캠프´)
[뉴스1]손연재가 박태환과의 핑크빛 소문을 해명했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는 2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절친한 오빠 박태환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손연재와 박태환은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 2일 ...
제대 후 연예인 야구계로 돌아온 그레이트 SG워너비 이석훈은 신보와의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 포함 4안타를 터뜨려 무시무시한 타격감을 과시했다. 사진은 홀런후 동료 환영을 받는 이석훈. (조성호 인턴기자)
4타수 4안타 9타점, 그레이트 승리 견인···서지석도 투타서 맹활약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 ...
[포토뉴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 엔젤스의 경기가 열렸다. 2회초 그레이트 서지석이 마운드에 올라 역투하고 있다. 이 날 서지석은 오랫만의 출전 탓인 듯 제구가 되지 않으며난조를 보였지만 그레이트 타선의 활약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야공스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유영일 감독
'연예인과 공직자가 함께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천하무적과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하 평가원)의 경기에서 평가원의유영일 감독(사진)을만나 봉사리그를 하며 느꼈던 소감을 간단히 들어봤다.
유 ...
우지원의 아내가 과거 이혼 위기를 겪었다고 털어놨다. (MBC ´기분 좋은 날´ 방송 캡처, 뉴스1)
[뉴스1] 우지원이 가정폭력으로 입건됐다 풀려난 가운데 과거 아내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우지원의 아내는 지난 2010년 9월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해 “2년 전 이혼 위기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