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공 스타] 감사원 블루아이스 총무 정영환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정영환 총무를 만나 한 해 동안 연예인 팀들과 함께 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에 대한 소감을 들어봤다.
정영환 총무는 "연예 ...
[포토뉴스] 26일 오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 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김현철 감독은 "개그맨이라고 맨날 이상하고 웃긴 사진 말고 멋있게 폼나는 사진좀 찍어서 올려달라"고 애교섞인 항의(?)를 했다.
덕아웃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김현철 감독은 카메라를 들이대자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가 13-0으로 크게 앞선 3회말 개그맨 겸 방송인 김학도가 덕아웃에서 김태발 감독과 얘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 날 공놀이야는 한국 거래소에 14-4 10점차 4회 콜드승을 거두었다 ...
[포토뉴스] 25일 오후 8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공놀이야와 한국 거래소의 경기가 열렸다. 공놀이야의 1루수 겸 8번 타자로 출전한 김명수가 경기 종료후 승리의 미소를 짓고 있다. 김명수는 이 날 몸이 덜 풀린 탓일까. 세 번 타석에 나와 안타없이 볼넷 1개에 삼진, 땅볼만 기록했다. 통산타율은 2 ...
제대 후 연예인 야구계로 돌아온 그레이트 SG워너비 이석훈은 신보와의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 포함 4안타를 터뜨려 무시무시한 타격감을 과시했다. 사진은 홀런후 동료 환영을 받는 이석훈. (조성호 인턴기자)
4타수 4안타 9타점, 그레이트 승리 견인···서지석도 투타서 맹활약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 ...
[포토뉴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 엔젤스의 경기가 열렸다. 2회초 그레이트 서지석이 마운드에 올라 역투하고 있다. 이 날 서지석은 오랫만의 출전 탓인 듯 제구가 되지 않으며난조를 보였지만 그레이트 타선의 활약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야공스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유영일 감독
'연예인과 공직자가 함께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천하무적과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하 평가원)의 경기에서 평가원의유영일 감독(사진)을만나 봉사리그를 하며 느꼈던 소감을 간단히 들어봤다.
유 ...
외인구단 감독 김현철이 감사원에 3회까지 1-4로 끌려가자 속이 타는지 물을 마시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야 문현호! 옆으로 말고 앞으로 치라고 앞으로"
-외인구단 감독 김현철
(외인구단과 감사원과의 경기. 3회까지 1-4로 뒤지고 있는 상황서 2사후 7번 문현호의 타순.문현호는 상대 투수 공을 연 ...
[포토뉴스] 25일 오후 4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 엔젤스의 경기가 열렸다. 그레이트의 4번 타자로 출전한 서지석이 2회초 무사 2, 3루 상황에 2타점 적시타를 때려내고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조마조마 선발 정보석이 한국공항공사를 맞아 공 5개로 삼자범퇴를 시키며 이닝을 마무리했다. (조성호 인턴기자)
만 52세 조마조마 최고령투수 정보석의 첫 승은 출발부터 산뜻했다.
1회말 정보석은 한국공항공사(이하 공항공사)의 공격을 공 5개로 삼자범퇴 처리했다.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
[포토뉴스] 26일 오전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 봉사리그 라바와 한국가스공사(이하 가스공사)의 경기가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렸다. 라바는 1회 7점을 내주며 무패행진이 끊길 위기에 처했으나 5-7로뒤지던4회말 5점을 뽑아내며 10-7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라바는 5회초 가스공사를무득점으로 막고 연승행진을 이 ...
[포토뉴스] 26일 오전 10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야구 봉사리그외인구단과 감사원 블루아이스의 경기가 열렸다. 외인구단은 2-4로 끌려가던 5회초 무사 1, 2루에서 김현철이 2타점 적시타가 터져 극적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외인구단은 계속된 공격에서 4점을 추가, 8-4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조성호 기자)
...
25일 열린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 그레이트와 신보엔젤스경기는 그레이트가 신보엔젤스를 18-14로 이겼다. 경기후 두 팀 선수들이 마운드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 한스타=김희로 기자 ] SG워너비 이석훈이제대 자축 연타석 홈런을 날렸다.
지난 21일 제대한 연예인야구단 그레이트 이석훈 ...
1루 땅볼로 아웃된 후 덕아웃으로 돌아온 김태원. 이제 4할 타자로 떨어졌다며 시무룩하게 앉아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왜 잘 안 맞지? 이제 타율 4할대로 떨어졌네 IC"
-개그콘서트 내야수 김태원
(한국거래소와의 야구 봉사리그 경기. 2회 말 개그콘서트 공격. 1사후 주자 1루 찬스서 타석에 들어선 ...
한국거래소와의 경기서 타격하는 개그콘서트 투수 이성동. (조성호 인턴기자)
"파울홈런 치면 삼진이라는 야구 속설이 맞네"
-개그콘서트 투수 이성동
(한국거래소와 하이원 개그콘서트의 경기. 2회 말 선두 타자로 나선 박성광은 거래소 투수 원용석의 공을 끌어 당겨 좌측 담장을 넘기는 큼지막한 파울홈런을 터뜨렸 ...
이기스 야구팀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어김없이 나타나 응원하는 열성 서포터스. 날씨가 차가웠던 지난 19일에도 10여 명의 팬들은 밤늦게 까지 자리를 지켰다. (조성호 인턴기자)
어김없이 나타났다. 그녀들이!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눈에 익은 풍경 속의 그녀들, 이기스 서포터스. 이젠 야구장의 일 ...
이기스 김영찬 단장. (조성호 인턴기자)
"아쉽게도, 국세청 수비조직력 장난 아니네"
-이기스 김영찬 단장
(국세청과의 19일경기. 이기스 2회 초 공격. 7번 이종훈 8번 박재정이 볼넷으로 출루해 무사 1.2루 상황. 9번 오덕근이 친 공은 2루수 앞 땅볼. 이에 국세청은 2루수-유격수-1루수로 이어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