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감독 변기수. 국회Blues와의 5일 경기에 선발등판해 10실점의 수모를 당한 뒤 팀에 미안하다며 인터뷰 사진도 도망치는 모습을 취했다.
연예인 야구팀 라바 변기수 감독이 지옥과 천당을 오가며 '진짜 야구'의 깊은 맛을 몸으로 느꼈다.
강팀으로 알려진 라바와 국회의원 보좌관팀 국회Blues는 공직자와 연 ...
외인구단 배우 장호준이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지난 7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5라운드 2차전. 조마조마와 맞붙은 외인구단의 유격수 9번 타자 장호준을 아시는지?
이름을 들어도 선뜻 떠오르지 않는 그는 야구장에서는 외인구단 선수이자 부감독으로 바쁘게 활동하지만 분명 그는 연기로 먹고 사는 배우임에 틀림없다. ...
조마조마 가수 성대현.
90년대를 주름잡던 그룹 R.ef(성대현, 박철우, 이성욱)의 성대현이 야구장에 나타났다.
조마조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대현은 지난 6월 16일 천하무적과의 경기에선 불참했다. 양주시 백석야구장에서 열리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조마조마의 두 번째 경기인 이 날 성대현은 "우리 팀이 워 ...
외인구단과 조마조마 경기 시구를 맡은 가수 푸름.
데뷔 1년 차, 당찬 새내기 가수 푸름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로 마운드에 올랐다.
7일 오후 8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5라운드 외인구단과 조마조마가 한 판 승부를 겨뤘다.
첫 시구를 앞두고 푸름은 "한스타 연 ...
조마조마 가수 거리의 시인 노현태 (한스타DB)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에서 맹활약중인 가수 노현태가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했다.
9일 노현태 측근은 " 10일 프로젝트 앨범 '우리 결혼합니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새 앨범은 내달 9일 노현태 친동생인 노수영 씨의 결혼 축하 선물로 제작했다.
이번 앨범은 ...
연예인 야구대회 5라운드 2차전 시구자 가수 푸름. 그녀는 1차전 배우 문지인의 시구 못지 않은 웃음을 관중들에게 선사했다.
연예인 야구대회 5라운드 두 번째 경기. 외인구단-조마조마의 경기에 앞서 시구가 있었다. 시구자는 신예 가수 푸름.
첫 경기서 정우일의 '헤딩타' 해프닝이 있었기에 모든 이들의 시선이 ...
배우 문지인이 멋진 포즈로 시구를 하고 있다. 그러나 하늘을 향한 이 공이 어떤 결과를 불러 올지 이때는 몰랐다.
이기스와 폴라베어스의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5라운드 첫 경기.
시구자는 영화 쎄시봉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앞둔 미녀 배우 문지인. 기쁘고 영광스럽다는 시구 소감과 함께 그녀는마운드에 올랐다. 날 ...
7일 이기스와 폴라베어스 경기의 시구자 배우 문지인
7일 오후 6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이기스와 폴라베어스가 짜릿한 한 판 승부를 겨뤘다.
KBS2 드라마 '비밀'에서 황정음의 감옥 동기 '혜진' 역으로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문지인이 시구를
폴라베어스 단장 방송인 김제동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를 만든 방송인 김제동이 마이크가 아닌 야구 배트를 잡았다.
7일 경기도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이기스와 폴라베어스의 경기가 진행됐다.
폴라베어스는 이번 연예인 야구대회에 처음으로 참여 하게됐다. 김제동은 "워낙 야구 ...
이기스와 폴라베어스 두 강호의 격돌.한스타 연애인 야구대회 5라운드 1차전. 경기에 앞서 두 팀 선수들이 선전을 다짐하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연예인 야구대회가 열린 지난 8일 경기 양주 백석체육공원은 경기 전부터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 전통의 명문 이기스와 신흥 강호로 급부상한 폴라베어스가 우승을 향해 놓칠 수 ...
7일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이 조마조마와의 경기 후 OBS 기자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심현섭 감독이 이끄는 조마조마가 기분좋은 2연승을 거두고 A조 선두로 나섰다.
7일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6회 한스타 연예인 야 ...
공놀이야 투수 배우 정희태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에서 이숭인 역으로 출연한 정희태/ KBS1
최근 종영한 KBS1 대하사극 '정도전'에서 이숭인 역으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정희태. 마운드에 오른 정희태는 드라마 속 우직한 충신처럼 듬직했다.
6일 오후 4시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하는 2 ...
서울경찰정 박종우 감독
6일 오후 6시 야구 봉사리그 세 번째 경기는 공직자팀 서울경찰청과 연예인팀 재미삼아가 자웅을 겨뤘다.
이 날 서울경찰청은 불 붙은 타격감으로 23-3 대승을 거뒀다.
서울경찰청 박종우 감독은 "상대팀이 우리를 봐준 것 같다. 몇 달만에 모여 게임을 했는데 다행히도 상대팀 선수들보 ...
몰수게임 승을 거둔 연예인팀 그레이트 이몽주 감독대행이 승리 소감과 팀 근황에 대해 진솔한 답변을 하고 있다.
지난 5일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에서 연예인팀 그레이트는 공직자팀코레스(한국광물자원공사)에 몰수 승을 거뒀다. 경기 시작 전까지 코레스는 시합에 필요한 선수 1명이 부족했던 것. 이에코레스는 미등록 선수 1 ...
안재욱을 보기 위해 한국을 찾은 일본 안재욱 팬들
안재욱을 기다리는 안재욱 일본 팬
한류 배우 안재욱의 일본내 인기는 대단했다.
"와다시와 니혼진 데스"
6일 오후 3시 경기도 양주 백석 생활체육공원에서 일본어 수다가 들려왔다.
이 날 재미삼아의 경기에 안재욱이 출전한다는 소식을 듣고 일찍부 ...
한스타 연예인 야구 봉사 리그 지난 5일 경기에서 외인구단이 대한석탄공사를 꺾고 1승을 추가했다. 경기 후 두 팀 선수들이 마운드에 모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공직자와 연예인이 함께 하는 한스타 야구 봉사리그(이하 야봉리그) 세 경기가 지난 7월 5일열렸다. 이 날 첫 경기는대한 석탄공사(ocoal Blitz)와 ...
사진=엔터테인먼트 TONG
배우 문지인이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로 나선다.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관계자는 4일 "문지인이 오는 7일 이기스와 폴라베어스전 시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 날 오후 6시 경기를 갖는 두 팀은 개막 이 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라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펼칠 것으로 ...
사진= 푸름 제공
실력파 신인 여가수 푸름(20)이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로 선정됐다.
푸름은 오는 7일 오후 8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외인구단과 조마조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할예정이다.
2013년 싱글 곡 'Red ocean'으로 데뷔 한 푸름은 KBS1 '
호투로 MVP 선정된 이기스 배우 송영규
이기스 배우 송영규가선발 투수로 뛴 경기 MVP로 선정되며 녹록치 않은 관록을 과시했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4라운드 두 번째 경기가 이기스 대 알바트로스간의 대결로 지난 30일 진행됐다.(경기 양주 백석생활 체육공원)
이 날 ...
알바트로스 배우 김성민
미남 배우들이 야구 배트로 승부를 겨뤘다. 인기 남자배우들이 두루 포진한 알바트로스와 이기스의 경기가 30일 오후 8시 경기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됐다.
두 팀은 지난 5회 대회 플레이오프에서 만나 격전을 치른 바 있다. 당시 알바트로스는 이기스에게 패하며 울분을 삼켰어야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