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과 병원을 돌며 지갑을 훔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삼산경찰서는 PC방과 병원 등지를 돌아다니며 지갑을 훔쳐 달아난 김모(28·남)씨를 절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해 10월 17일 오후 11시 10분께 부평구의 한 PC방에서 유모(20·남)씨가 잠시 자리 ...
월요일인 17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곳곳에 눈 또는 비가 오겠다. 아울러 강원 영동 등 동해안에는 또 다시 폭설이 쏟아지겠다.
기상청은 이날 제주도 남쪽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새벽에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돼 아침에 전라남도, 오후에 그밖의 남부지방과 충북남부로 비 또는 눈이 ...
휴일인 16일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 점차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다.
일부 내륙에서는 아침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0~영상 3도, 낮 최고기온은 영상 6~13도로 전날과 비슷하겠다.
바다의 ...
예비군 훈련 입소와 민방위 소집을 가장한 스마트폰 스미싱 문자가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어 국방부가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다.
국방부 관계자는 15일 "최근 전국의 예비군과 민방위 대원들에게 훈련 입소 또는 소집을 확인하라는 스미싱 문자가 발송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면서 "이 문자메시지는 스마트폰을 통해 특정 사이트로 ...
서울 중부경찰서는 성매매·성매매 알선 등 행위를 하는 업소를 광고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을 만들어 유포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상 성매매 광고)로 정모(32·남)씨와 김모(25·남)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정씨는 지난해 9월부터 지난 3일까지 성매매업소를 광 ...